신세계TV쇼핑, “잘 나가는 상품만 모았다!”

패션 특화 프로그램 ‘스타일 원 픽(Style One Pick)’ 론칭

주차신문 | 기사입력 2020/03/25 [10:33]
라이프
신세계TV쇼핑, “잘 나가는 상품만 모았다!”
패션 특화 프로그램 ‘스타일 원 픽(Style One Pick)’ 론칭
기사입력: 2020/03/25 [10:33] ⓒ 주차신문
주차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세계TV쇼핑 스타일 원픽 이미지   © 주차신문


신세계
TV쇼핑이 오는 26() 저녁 835분 신규 패션 특화 프로그램 스타일 원 픽’(Style One Pick)을 론칭하고 패션 전문 프로그램 강화에 나선다.

 

스타일 원 픽은 중년부터 장년까지 보다 넓은 고객 층을 확보하고, 패션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방송 프라임 시간대인 매주 목요일 저녁 835분부터 총 60분간 방송한다.

 

한주간 신세계TV쇼핑에서 가장 많이 팔린 패션 상품을 소개하고, 해당 상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노하우 및 최신 트렌드 정보를 다채로운 방식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진행은 쇼핑호스트 전고운과 스타일 디렉터 조준우가 담당한다. 전고운은 13년차 베테랑 쇼핑호스트로, 신세계TV쇼핑의 단독 브랜드 매긴 나잇 브릿지샤데이등의 상품 방송을 전담해왔다.

 

신세계TV쇼핑의 스타일 원 픽을 통해 처음 홈쇼핑 방송에 진출하는 조준우는 17년 경력의 수입 명품 디렉터다. 신세계백화점 분더샵과 한섬 스페이스 무이 브랜드 등의 바이어로 활동했다. 또한 다수의 패션 전문 프로그램에서 찰진 입담을 뽐내 원활한 진행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

 

방송은 두 진행자의 장점을 살려 기존의 홈쇼핑 방송 형식을 탈피한, 자유로운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매출 데이터와 고객 상품 후기를 바탕으로 엄선한 상품 오늘의 원 픽’, 개성 있는 코디 노하우를 전하는 스타일링 제안등 다채로운 코너 구성을 통해 프로그램에 생동감을 더했다.

 

첫 방송인 오는 26()에는 데님 캐주얼 브랜드 겟유즈드의 남녀 스트레이트 핏 청바지를 선보인다. 겟유즈드 청바지는 지난 310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TV쇼핑에서 누적 주문 수량 7만 장을 달성하며 해당 기간 패션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했다.

 

강명란 신세계TV쇼핑 트렌드패션담당 상무는 판매 데이터와 상품평을 토대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인 만큼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방송으로 운영할 것이라며, “신세계그룹의 패션 전문성과 검증된 상품을 바탕으로 업계를 리드하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 중 상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고,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추가 증정한다. 오는 430일까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건우 기자

 

ⓒ 주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