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240년 역사의 프랑스 명품 브랜드

‘쇼메’ 컨셉 팝업 스토어

서울아파트신문 | 기사입력 2020/01/17 [14:37]
생활경제
갤러리아百, 240년 역사의 프랑스 명품 브랜드
‘쇼메’ 컨셉 팝업 스토어
기사입력: 2020/01/17 [14:37] ⓒ 주차신문
서울아파트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쇼메 컨셉 팝업 스토어  © 서울아파트신문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9()까지 명품관 EAST 명품 팝업 존에서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의 스페셜 피스 팝업 스토어를 진행, 브랜드 DNA를 담은 ‘SWING (스윙)’ 테마의 컨셉 스토어를 선보인다.

 

갤러리아명품관 쇼메 팝업 스토어는 쇼메의 상징인 블루와 샤펠 주얼리 함에서 영감을 받아 240년간 이어온 쇼메의 역사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게 재현했다. 이번 스윙 컨셉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조세핀, 리앙, 자르뎅 등 신상품 및 까르네 모델로 구성된 3 가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편 갤러리아는 19F/W 시즌 매장 개편을 통해 명품관 EAST 1층에 명품 팝업 존을 구성, 지난 8월부터 디올, 펜디, 그라프, 루이비통, 피아제, 위블로 등 최정상급 명품 브랜드의 신상품, 단독 상품 등을 선보이는 신규 플랫폼으로 운영하고 있다.

 

김건우 기자

 

 

 

 

ⓒ 주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