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괴산군, 괴산시골절임배추 판매가격 결정
기사입력: 2019/10/07 [11:01] ⓒ 서울아파트신문
입주경제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입주경제신문


충북 괴산군의 대표 농·특산품 중 하나인 '괴산시골절임배추' 가격이 결정됐다.

괴산시골절임배추 영농조합법인(대표 김갑수)은 지난 2일 문광면사무소에서 열린 대의원 임시총회를 통해 올해 괴산시골절임배추를 1상자에 3만원에 판매하기로 결정했다고 7일 밝혔다.

괴산시골절임배추는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괴산배추를 청정 암반수로 씻은 뒤 100% 국산 천일염으로 절여 맛과 식감이 뛰어나 전국적으로 인기가 높다. 군은 지난해 97만 상자를 판매해 291억원에 달하는 판매고를 올렸다. 올해는 110만 상자를 생산할 계획이라는 게 군의 설명이다.

군 관계자는 "인건비 등 여러 가지 가격상승 요인이 있지만, 매년 괴산시골절임배추를 믿고 구매해 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지난해와 똑같이 가격을 동결했다"며 "올해도 철저한 생산·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괴산시골절임배추는 이달 중 사전예약에 이어 내달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가며 '괴산시골절임배추 영농조합법인(043-833-3500)'과 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괴산장터(www.gsjangter.g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서울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