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경제
신세계TV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메르에(merier)’ 론칭
11일(금) 론칭 기념 스페셜 방송, 고급 소재 사용한 코트, 니트 등 6종 첫 선
기사입력: 2019/10/07 [10:31] ⓒ 서울아파트신문
입주경제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신세계TV쇼핑 메르에 화보(유호정)  © 입주경제신문


신세계
TV쇼핑이 오는 11() 프렌치 감성을 담은 PNB(Private National Brand) ‘메르에(merier)’를 선보이며 자체 패션 브랜드 사업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TV쇼핑은 메르에론칭을 기념해 11일 오전 830분부터 120분간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고급 원사를 사용한 실크울 코트, 무스탕, 니트, 슬랙스 등 총 6개 스타일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세계TV쇼핑은 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트렌드가 자리잡으면서 의류에서도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재까지 깐깐하게 살펴보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고급 소재를 이용한 프리미엄 상품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메르에를 론칭했다고 설명했다.

 

 

메르에는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캐시미어와 이태리 뉴밀(NEW MILL) 브랜드 원사 등 프리미엄 소재에 클래식한 디자인 라인을 적용해 오래도록 변치 않는 고급스러운 감성을 표현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심비까지 만족시켰다. 주요 상품으로 캐시미어 100% 풀오버는 98,800, 니트 코트는 121,600, 실크울 롱코트는 226,100원에 선보인다. (자동주문, 행사카드 할인 포함가)

 

신세계TV쇼핑은 배우 유호정과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촬영한 화보 및 광고 영상을 공개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할 계획이다. ‘메르에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31일까지 메르에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에르메스(Hermes)의 가든파티 30 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신세계TV쇼핑은 기존에 운영하고 있던 라카시미라’ ‘샤데이’, ‘여유등 패션 PB 브랜드의 2019 가을·겨울 컬렉션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11() 1035분에는 명품 전문 방송 ‘S-STYLE’을 통해 200년 전통의 태리 명품 원단사 피아첸자(Piacenza)와 컬래버레이션 한 라카시미라2019 F/W 프리미엄 머플러 2종을 각 158,000원과 198,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라카시미라는 미국과 유럽의 명품 브랜드를 소싱해 판매하는 이태리 현지 편집숍 임팩트 무드(Impact Mood)에 입점하며,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으로 인정받았다.

 

신세계TV쇼핑 강명란 상무는 이번 단독 브랜드 메르에론칭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고, 상품 전문성을 강화해 신세계TV쇼핑의 패션 포트폴리오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서울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