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뉴스
갤러리아百, ‘2019 iECO 어워드’ 최고대상 수상
국내 최대 규모 웹사이트 시상식 ‘iECO어워드’ 최고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9/10/01 [09:28] ⓒ 서울아파트신문
입주경제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입주경제신문


한화갤러리아
(대표이사 김은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인터넷 서비스 평가 시상식인 인터넷에코어워드(이하 iECO어워드)에서 전 부문을 포괄하는 최고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iECO어워드는 업계 전문가 3,000여명으로 이루어진 위원단이 매년 비즈니스, 서비스, 기술, 사회공헌 등 4개 부문에서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을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시상식이다.

 

갤러리아는 오는 2() 양재 엘타워에서 진행되는 제102019 iECO시상식에서 전 부문을 아우르는 최고 대상을 수상한다.

 

이번 상은 갤러리아가 지난 4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라잇!갤러리아(Right!Galleria)’ 캠페인의 취지와 가치 전달 과정에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참신성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갤러리아는 올바른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필환경(Green Survival) 시대의 핵심가치인 환경보호 생명존중 안전문화를 3대 영역으로 삼아 상품, 서비스, 조직문화, 사회공헌 등 다방면의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영업본부장 박정훈 상무는 이번 수상은 라잇!갤러리아캠페인 사이트 구축 등 기술적인 성과와 함께 캠페인의 의미와 진정성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반영된 결과.”라며 “’라잇!갤러리아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의 지지를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 서울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